본문 바로가기
먹방

함안 맛집 대구식당 :: 소고기국밥(주차가능)

by 날자날어 2019. 12. 23.

함안에 있는 대구식당 아시나요?!

소고기 국밥으로 유명하다죠 .

전 방송전부터 자주다녔었는데

방송타고 더 인기 많아진 식당이네요.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함안 "대구식당"

저는 벌써 3번째 방문인데요.

소고기국밥 먹고싶을땐 무조건 여기로 가세요!!!


함안대구식당 : 경남 함안군 함안면 북촌2길 50-27

전화 : 055-583-4026

매일 08:30 - 20:00

주차공간 : 충분함

★재료소진 시 1~2시간 일찍 문닫음

 

 


 

 

외관상 화려한집은 아니지만

 

맛집이라는걸 느끼게해주는 오래된간판

 

백종원 대표님 대문에 반겨주시고요 .

 

주말인데도 오늘은 대기없이 바로 식사했어요.

 

여기는 번호표 받지않습니다.

 

메뉴판이에요^^

 

이렇게 시켜보세요!!1인1메뉴 소고기국밥은 물론

 

연탄맛이나는 고기를 느끼고싶다면 돼지불고기 선택!!

 

여기돼지불백 진짜 맛있어요 ㅠㅠ

 

주문과 동시에 이모님께서 석쇠로 직접 연탄불에 구워주십니다!!

 

기본세팅반찬과 연탄불고기~~~~~비쥬얼 최고임 ㅋㅋ

 

 

   

불맛나는 고기에 양파와 쌈을싸서 우걱우걱

 

여기서는 국밥을 토렴해주시더라구요 .

 

메인  소고기국밥도 나왔어요.

선지 못드시는분들은 고기가많이 들어있어서

 

빼고 드셔도 무방해요!!

 

진한육수에 자극적이지않는 맛!

 

 

저기 큰솥에 소고기 국밥이 한가득

 

먼가 정겨운 느낌이나지않나요 ㅋㅋㅋ

 

솔직후기 :::: 서울에서 굳이 여기까지 찾아서 오실정도는 아니지만

 

경남분들을 여기 모르시면 간첩일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

 

따뜻한 소고기국밥이 먹고싶을땐 여기로 가시길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