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마산 산책로/마산 봉암수원지/마산 가볍게 산책하기좋은곳/마산산책가볼만한곳/마산 봉암유원지

by 날자날어 2020. 6. 1.

등산은 너무싫고 몸은무겁고 가볍게 ???? 1시간????정도 바람쐬면서

걸을수있는곳 . 그런곳을 너무도 좋아하는 저. 

가파른 계단 오르막길 한 군데 말고는 다 평지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산책하기 좋은곳 "마산 봉암수원지" 입니다.

팔용산을 끼고있어 등산코스 원하시는분은 등산도 가능한곳이라고 합니다.

경사로도 많이없어 애들과 같이 산책하기 좋을것 같아요.

나무숲을 20분정도 쭈욱걷다가 큰 저수지가 나오더라구요. 거기서 ㅇ크게 원으로 한바퀴

돌면 끝인 코스... 코로나인데도 사람들도 답답한지 많이 걸으러 나오는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주차장입구에 도착하면 봉암수원지라고 적힌 큰간판이 보여요. 주차장은 

꽤컷어요.자리가 없엇는데 2층에도 주차장이 있었습니다!!

여기서 목적지까지 1.4km 

 

평지길 너무좋네요 ㅋㅋㅋ다들 마스크끼고 산책중 ....

마스크 벗고  피톤치드..냄새 맡고싶다............

숨이 너무 답답해ㅠㅠ

 

 

전 처음와봤는데 30분코스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좀 거리가 길었습니다.

드디어 저수지가 나오고 즐겁게 반바퀴 왔던 찰나에

연못에 물고기 발견

...지금까지 본적없는 엄청 큰붕어들이......몰려있었는데

장관이였습니다.

보통크기가 아니였어요....알록달록 얼마나 예쁘던지

힘든순간에 눈요기 했어요 ㅋㅋㅋ

먹이주고싶었지만 못주고 ㅠ관리를 하겠죠??? 너무예쁜

물고기들 ㅋㅋ여기서 바람 한번 쐬주고 ,

 

 

봉암수원지에서 

팔용산 정상도 갈수있다고해요 .전 담에 가는걸로ㅠㅠㅠ

체력이 약해서 등산은 힘들어.....

중간에 가시다가 큰 나무계단이 보이는데 거기로 가시면 아까말한 팔용산 정상 등반가능^^

둘레길 돌다보면 휴식터가있고 바람쐬기에

정말 괜찮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