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토마토 안에 싹이났어요. 토마토 안에 이상한 줄기

by 날자날어 2019. 12. 31.

여러분 살면서 토마토를 안드시분은 없겟죠???

어느날 제가 토마토를 먹다가 세상 첨보는 광경을 봤다지 멉니까....

토마토 한박스를 상온에 두고 한참 안 먹고있다가

오늘 잘라 먹으려고 평소와 다름없이 토마토를 씻고 배를 갈랐죠.

 

근데 .............

 

제가 잘못본건지..분명 토마토맞는데

평생 동안 보던 모습이랑 다른 모습을 본 1인 충격

 

 

        

보이시나요???  안에 콩나물도 아니고ㅠ무슨 줄기처럼 길게.....

                       너무징그러웠어요..                               

이걸 먹어야 되나 말아야되나...영 찝찝한거에요.

고민해서 검색했는데

비타민 c가 풍부하고 먹어도 무방하다고 하네요.

그래도 찝집한건 어쩔수없어서 긁어내고 전 못먹었어요.

기생충이 기어다니는거같기도하고 내가 알던 토마토 모양이아니라

괜히 상한느낌도나고

 

 

싹인지 뭔지 꼭 콩나물 같네요.

 

여러분도 첨 보시지 않나요???  토마토안에 싹이 자랄줄이야...

 

이걸보니  토마토는 과일이 아니라 채소가 확실하네요.

 

토마토안에 싹을 목격하신분이라면 먹을지말지 알아서 판단하시길!!!